CAFE

[스크랩] [흥미돋]애슐리퀸즈가 3만원 아니에요? < 개터짐 축의금토크 명대사급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32,766 목록 댓글 162

출처: https://x.com/i/status/20636471527952425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갈인생 | 작성시간 26.06.16 ㅈㄴ 명대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6 이런 이야기 할수록 더 안 가게 되는듯? 안 친하면 부르지도 마세요ㅠ
  • 작성자muso | 작성시간 26.06.16 돈도 돈이고 주말에 결혼식 왔다갔다하는 내 시간이 더 아까워
  • 작성자낭낭낭반지 | 작성시간 26.06.16 ㄹㅇ쿠우쿠우보다 못한밥 ㅠ
  • 작성자하고싶은말다함 | 작성시간 26.06.23 인간적으로 개짜치게 11시 12시 1시 2시 이따위로 예식잡아서 사람 개많고 밥도 제대로 못먹는 공장형 결혼식장 쳐 불렀으면 주는대로 받아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