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X에서 알티타는중인 과한 보아팬 노래 취향

작성자구름위를뚱뚱|작성시간26.06.15|조회수35,670 목록 댓글 42

출처:https://x.com/genzikunn/status/1897288664130183596?t=WQeLR8WaxxfmoxydTNgqHA&s=19







ㅋㅋㅋㅋㅋㅋ하이서울
나는 에이벡스,켄지,서사봄 고를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NERATION KILL | 작성시간 26.06.15 켄지 smp 댄스중독
  • 답댓글 작성자GENERATION KILL | 작성시간 26.06.15 씁 여름청량 오타쿠 이별노래도 포기하긴 아까운데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15 하.... 못골라... 하이서울은 생각 좀 해보고
  • 작성자모건만나본적은있고? | 작성시간 26.06.15 켄지 에셈피 처돌
  • 작성자띵띵띠디뒤딩 | 작성시간 26.06.15 하이서울 나올때마닼ㅋㅋㅋ너무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