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가 준 선물을 받고 난리가 난 이동진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잭퀘이드 작성시간26.06.17 저건 진심 사랑임본인싸인 못받음+죠스피규어 구해가서 싸인대신 받아옴+해외가서 받아옴저정도면 ㅅㅂ 평생 업고살아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e는무세 작성시간26.06.22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22 진짜 감동이다 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로리리리 작성시간26.06.22 내가 잘할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모두이룬다 작성시간26.06.22 와 진짜감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추찜닭쓰 작성시간26.06.22 어울리는 사람한테 알맞게 간듯ㅋㅋㅋㅋㅋ 본인이 가지는거보다 선물하면 더기뻐할걸 아니까 선물한듯 오타쿠는 오타쿠를 알아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킹 작성시간26.06.23 무언가를 순수하게 좋아하는 사람 너무 부럽다ㅋ 궤도 세심하네… 댓글 보니까 이전에도 피규어 사서 사인 받아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당하고떳떳하게 작성시간26.06.23 와 진짜 대박이다 자기 것도 안 받았다니,, 근데 왜 그랬어 할 때 표정이 너무 순수하고 기뻐보이고 웃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므아우아 작성시간26.06.24 이동진 라스나와서 자기 애장품 설명하는거 봤었는데 그런거보면 저거 진짜 너무 귀하게여길듯 ㅠㅠ 궤도가 자기 사인까지 포기하고 이동진위해서 받아다준거 진짜 넘 세심하고 최고의 수요자맞춤선물인거같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26.06.28 new 보는 내가 기분 좋아질정도로 정말 좋아하네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현재페이지 2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