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도 줄었다"…26년 만에 꺾인 상용직, 2030에 충격 작성자죠캎쎄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건길 작성시간26.06.15 아 진짜 ㅅㅂ놈들 안뽑았음 청년이라고 해라 ㅅㅂ 지금 당장 잡코리아 사람인만 드가도 인턴인데 경력 3년 이상 ㅇㅈㄹ 뽑는데도 있고 연봉 3000이 뭐야 2840 ㅇㅈㄹ 떨질않나복지에 공휴일 휴무 ㅇㅈㄹ로 써넣질 않나 청년들이 뭔죄임 좃같은 기업 20000군데 이런곳도 조사해줘 아~~시이이이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닥트훈스 작성시간26.06.15 2222 양심없는 기업들 존나 다 걍 망해야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름휴가로 작성시간26.06.15 3….,안뽑는거지뭐,,.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충동인간 작성시간26.06.15 44 복지 정말 1도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릴릴리 작성시간26.06.15 6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녕하seesaw 작성시간26.06.15 7 ㄹㅇ 안뽑음회사로 바꿔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헛소리가 일상인 여시 작성시간26.06.15 8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뷜리진 작성시간26.06.15 이미 2030은 체감으로 진작에 알고 있던것이올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tterbear 작성시간26.06.15 개미친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유리멤버 작성시간26.06.15 옆회사도 기존 정규직 퇴사하면 계약직으로 돌린다더라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사랑녀 작성시간26.06.15 공고 보면 아웃소싱 아닌데도 죄다 계약직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15 이나라는 답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키위 작성시간26.06.15 ㄹㅇ인게 이제 정규직나가면 그자리 계약직으로 돌리는데 많음. 내가 예전에 다닌 회사도 정규직만 뽑았었는데 작년말부터 다 계약직으로 대체한다더라...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UCAS 작성시간26.06.15 ㄹㅇ..우리 외주로 돌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jaemyung 작성시간26.06.15 아니 정규직 말고 계약직으로 굴릴거면 돈을 그만큼 더 주던가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고ㄴ 작성시간26.06.15 미친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라임피지오벤티베이스많이 작성시간26.06.15 우리도 채용형 인턴 뽑았던데...이거 나때도 반반확률로 뽑았는데, 지금은 거의 전환 안해줄거 같음; 정규직 존나 뽑더니 결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봐요증말 작성시간26.06.15 근데 왜 정규직 자리도 굳이 계약직으로 돌리는 이유가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헐............. 작성시간26.06.15 적당히 쓰다 버리고 싶어서 아닐까 정규직은 자르기 힘들고 돈도 더 받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상무나 작성시간26.06.15 인건비.. 정규직으로 뽑으면 계속 다닐수록 회사입장에선 급여 복지 지출금액 커지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