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일 땐 괜찮은데 가만히 있으면 땀이 나는 증상.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평생소원이옥수수 작성시간26.06.15 나도 ㅈㄴ 궁금했음.. 러닝할때 얼굴에만 조금씩 나던 땀이... 집에 도착하는 순간.. 머리, 얼굴, 몸에서 폭포처럼 땀이나;;;; 왜그런가했더니 저런이유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dlrkdjqtspdkeisnzsk 작성시간26.06.15 그럼 회사까지 걸어가란말인가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지는오지명 작성시간26.06.15 나도그럼 ㅅㅂ 그래서 지하철 기다릴때 계속 걸음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퓨푸링 작성시간26.06.15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ver did 작성시간26.06.15 나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26.06.15 그래서 지하철 오기전까지 걸어다니다가 도착 직전에 찍고 내려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소금 작성시간26.06.15 이거 고치는 방법 없겠지? 사람들이 나 보고 놀란적 몇번 잇어서 위축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aylist 작성시간26.06.15 어떻게해 그냥 계속 걸어야 하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두부찌개찌개 작성시간26.06.15 맞아이래서 지하철들어가자마자가 손풍기가 필수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퐁퐁퐁퐁퐁퐁 작성시간26.06.15 나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宮侑 작성시간26.06.15 ㅁㅈ....버스 내리고 집 걸어갈때 버틸만한데 엘베 기다리는순간부터 땀생성시작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블릿거치대 작성시간26.06.15 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랑 작성시간26.06.15 플랫폼이랑 신호등에서 죽어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예상 작성시간26.06.15 저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