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광현과 양현종으로 보는 선크림의 중요성

작성자실테|작성시간26.06.15|조회수8,029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yach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닥터페퍼zero | 작성시간 26.06.15 근데확실히나중에티나는것같음 결이달라져
  • 작성자오늘은 뭐먹어 | 작성시간 26.06.15 양현종 탄산이랑 빵 겁나 좋아하는데 저 피부 유지하는거보면 걍 타고난게 큰 것 같음ㅠㅋㅋ
  • 작성자팟럭파티 | 작성시간 26.06.15 양현종은 타고 남 + 관리인 것 같고
    김광현은 생활 습관부터 뜯어고쳐야할거같은..
    그치만 나도 열심히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딴건 잘 못해도 선크림이라도 열심히 ㅜ ㅋㅋㅋ
  • 작성자안수호17 | 작성시간 26.06.15 이 글 보고 선크림도 바르고 자외선 차단 마스크도 자주 씀 ㅜㅜ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15 선크림만 바르면 뭐가 그렇게 나… 얼굴만 나는게 아니라 팔다리에도 다 나더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