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닥터페퍼zero 작성시간 26.06.15 근데확실히나중에티나는것같음 결이달라져
-
작성자오늘은 뭐먹어 작성시간 26.06.15 양현종 탄산이랑 빵 겁나 좋아하는데 저 피부 유지하는거보면 걍 타고난게 큰 것 같음ㅠㅋㅋ
-
작성자팟럭파티 작성시간 26.06.15 양현종은 타고 남 + 관리인 것 같고
김광현은 생활 습관부터 뜯어고쳐야할거같은..
그치만 나도 열심히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딴건 잘 못해도 선크림이라도 열심히 ㅜ ㅋㅋㅋ -
작성자안수호17 작성시간 26.06.15 이 글 보고 선크림도 바르고 자외선 차단 마스크도 자주 씀 ㅜㅜ
-
작성자아브언 작성시간 26.06.15 선크림만 바르면 뭐가 그렇게 나… 얼굴만 나는게 아니라 팔다리에도 다 나더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