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생존문제 'M자 탈모' 건보 적용, 국민 의견 묻는다 작성자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취미는한남줘패기 작성시간26.06.16 가다실이나 건보료 적용해라 어휴이런데도 이재명 지지하는 남미새들 많겠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야르 작성시간26.06.16 ㄹㅈㄷ 포퓰리즘 역겨움 돈때문에 필요한 치료 못받는 중환자들, 가다실만 맞았어도 안걸렸을 암 걸리는 사람들이 돈때문에 못맞는 현실인데 탈모 급여..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리법석 작성시간26.06.16 나 한쪽 귀가 잘 안 들리는데, 한쪽만 안 들리는건 건보 적용안되더라 양쪽 다 안 들려야된대 근데 탈모를 건보 적용해준다고? ㅅㅂ 개열받네 인공와우수술하면 수술비만 2천만원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꼬순내테라피 작성시간26.06.16 생존같은소리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o 작성시간26.06.16 정떨어져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DJ Pump this party 작성시간26.06.16 씨발 작작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람이힘들잖아지쳤잖아 작성시간26.06.17 가다실은? 하 ㅈㄴ 깝깝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