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나요?’에 대한 민경 편집자님의 답변이 너무 너무 좋다 ….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데이오브더자칼 작성시간26.06.15 언어는 언어로 는다! 감명깊어서 더 읽고싶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스코팡팡 작성시간26.06.15 말을 어떻게 저렇게 잘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아망겜 작성시간26.06.15 난 책 읽는것만으로는 안 되고 책에서 좋은 구절이나 맘에 드는 말 있으면 일기에 적었어! 평소에 일기를 나한테 보내는 편지처럼 써서...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삼하닉 작성시간26.06.15 난 매일 책읽지만 소설은 거의 안읽어서 미사여구 이쁘고 좀 생소한 단어쓰는거 멋지더라 저 내용도 너무 좋다 대신 여행 많이 다니는데 이게 더 많이 얻는거같긴해 사람 나름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6.15 김민경 편집자가 화술이 좋아서 말을 개잘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쿠나맞단다 작성시간26.06.15 책 읽는 것(input)보다 쓸 때(output) 더 느는 것 같긴 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30시간근무추진위원회 작성시간26.06.15 책 자주읽어도 말솜씨 안늘어....ㅠ 아직도 어버버거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벌꿀오소리리 작성시간26.06.15 읽는거랑은 상관없고..글을 쓰거나 읽은걸 말로 설명한다거나 그런 과정이 필요한듯 정리를 안하면 그냥 머릿속에서 맴돌다 사라져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15 내가 읽어 습득한 재료를 가지고 글을쓰거나 토론을 하는 등 어디에 써먹어야댐 마냥 읽는 것만으로는 한계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피토아 작성시간26.06.15 와 진짜 멋진 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15 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떡뚤 작성시간26.06.16 나도 인생이 막막할때 나도 모르게 에세이나 도서관 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찮은 건 너가 다 해 작성시간26.06.16 장르에 따라 다른듯 어릴 때부터 소설만 파는데 바보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24 민경님 너무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