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결혼 못했네 < 이 소리 듣기싫어서 결혼해봐야 기혼들 사이에서 또 새로운걸로 급나눔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15|조회수5,149 목록 댓글 19

기혼이 ㄹㅇ 급나누기의 끝판왕임

남편 외모, 연봉 등으로 급나누고
결혼할때 식장 급, 시댁 지원금
애낳을때 조리원, 출산선물 등으로 급나누고

애키우기 시작하면 각종 정병 다생기잖
애 크기 시작하고나면 거기서도 급나누고
(육아용품, 유치원, 애기옷, 학군지, 애기얼굴, 아기 키, 아기 성격, 워킹맘전업맘, 애 성적 등등등 생각지도 못한 정병 많더라)

기혼들이 못혼에 집착하면서 비혼 까내리는 이유가
본인들 급나누기하다가 정병와서 본인 아래라고 생각되는거 하나두고 그냥 안정감 얻고싶은거임

기혼까는거 정작 고소해보면 기혼인 이유가있음
열등감 안생길수 없는 문화야

걍 비혼으로 살면서 우아하게 급나누기에 안끼는게 나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테오가든 | 작성시간 26.06.15 미혼이라고 억까 당하는게 백번낫다
  • 작성자펫샵충유병단수 | 작성시간 26.06.15 기혼들아 화이팅해~!! 난 우아하게살겡ㅎ
  • 작성자히익이 | 작성시간 26.06.15 성별로도 급나눠서 놀램ㅋㅋ우리집은 아들1딸1 숙제끝!! 완벽한가족 < 이러는거봄 ㅠ
  • 작성자김지환 | 작성시간 26.06.15 네네 못했어여ㅠ(ㅋㅋ여행갔다옴)
    결혼못해서 저 어떡해요ㅠ(ㅋㅋ락페다녀옴)
  • 작성자pqlsmdnbd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저기 안 끼고 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