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성의 로맨스 판타지가 남자들에게 조롱거리가 되는 이유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휘바훔바 작성시간26.06.15 남자놈들은 뭘해도 여자 비웃으니까 차라리 로맨스보고 자라서 그렇지 않은 남자는 번식 시켜주지마 척이라도 하는 남자가 생존에는 나음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5 내가 하고 싶은 말을 그대로 써줬네 야동이 훨씬 더 비현실적이고 남자가 뭔 짓을 해도 헤헤거리면서 받아주는 여자가 있는게 이상한건데 그건 왜 현실로 받아들이는건데?
  • 작성자 오늘은짬뽕 작성시간26.06.15 로맨스... 남자가 구원해주고 해결해주고 삶을 완성 시켜준다는 내용은 너무 너무 우습긴해ㅋㅋㅋ
  • 작성자 이재율 작성시간26.06.15 저거에 물들어서 여자도 여자가 창작한 로맨스 콘텐츠나 소비층 하등하다 깎아내리고 개무시함ㅋㅋ

    그런거 소비 안 하고 한남이 주인공인 성장물을 쪽쪽빨고 가끔 비엘도 즐기는 자기 취향은 그것보다 나은줄 아는 빡대가리들 많음
  • 답댓글 작성자 이재율 작성시간26.06.15 애초에 성장물 주인공틱한 남자는 현실적임.....?????? 그게 더 비현실이여
  • 작성자 맹그로브나무 작성시간26.06.15 그렇다고해서 여자들도 포르노보며 남자들이 비웃지 않을 현실적인 연애만 꿈꾸면 연애를 할때의 대우가 점점 낮아지기밖에 더할까 싶음... 여자들이 로맨스 좋아하니까 남자도 적어도 여자 꼬시기 위해 그런 행동을 모방하지 않나 그것만으로도 어느정도 기능을 했다고 생각해
  • 작성자 GEGURI 작성시간26.06.15 ㄱㅊ 어차피 남자들이 보는 애니나 야동도 판타지임
  •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5 여자가 뭘 해도 비웃는다는거 동의함. 근데 로맨스 빨아주면 남배우만 부자되는 그 부분이 제일 열받음. 남자 운동선수, 배우, 가수 빨아줄 때 전부 저런 로맨스에 이입해서 난리나드만. 그리고 로맨스에서 대부분 여자들이 수동적인 모습으로 나오던데 그게 여자들에게 최악이라고 생각함. 그거 보고 여성성 학습해서 사회에 나가서도 수동적인 모습 많이 나온다고 생각함.
  • 작성자 엔요와요플레 작성시간26.06.15 근데 여자는 로맨스를 그냥 좋아함 헤테로 아니어도 비엘도 로맨스고 장르물이어도 그 안에서의 옅은 로맨스에 환장하잖아 아예 로맨스를 소비 안 하는 사람? 당신은 개 마이너입니다.. 그러니까 로맨스라는 건 여자에게 인간과 인간 사이의 관계성 클리셰 중 하나고 대 메이저라는 거임.. 쉽기도 하고.. 이걸 남자들이 깐다고 로맨스를 하찮게 보는 그 시각이 난 더 여혐이라고 생각함.. 로맨스가 여자를 망쳤다? 아님. 그걸 후려치는 한남들이 어떻게 보면 사람과 사람의 유대 관계성에 있어서 겁나 저능한 거겠지요..
  • 작성자 펌핏업 작성시간26.06.15 남성중심 사회에서 서열이 중요해서 정서적 유대감은 터부시되어서 크는 동안 유대감을 맺는 훈련이 덜 됐거든
    약해보일까봐 두려우니까 비웃는거지
    비웃는걸로 "나는 그렇지 않다"라고 보이지 않는 선을 그어서 평정심을 찾으려는거야
    이성애남자가 게이 질색하는거랑 비슷한거지
    그래서 직관적인 포르노로 인정욕구를 채우는거라고 생각해
    사랑 받고 싶은데, 내가 여성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고 여성이 자기를 원하는걸로 말야
    감정교류 없는 육체적 욕망은 아주 저차원의 사랑이라고 생각하거든
    고차원을 경험해본적 없으니 바랄 수가 없는거지
  • 작성자 봄아봄아봄아 작성시간26.06.15 로맨스없이 야동만소비하는 남자들이 지능존나 낮은거. 그래서 여자들이 비엘 좋아하는거잖아 남잔데 여성적인 로맨스있는 야한거니까. 남성용 야만화보면 존나 씬만있고 정신적인 교감은 1도없음 ㅂㅅ들
  • 작성자 누눈누나나 작성시간26.06.15 남성 선수가 뛰는 스포츠를 좋아한다->빠순이 취급
    여성 선수가 뛰는 스포츠를 좋아한다->남자 고등학생이 여자 프로선수 바른다고 우김
    중년여성들이 주식 수익률이 높다->아줌마들이 그냥 뭐 좋다는 거 하나 사서 냅둬서 그렇다고 무시함

    걍 여자라서 무시하는 것 뿐임
    뒤에 붙는 이유는 그냥 무시를 정당화하기 위한 구실일 뿐임
    남성향 판타지도 온갖 미녀들이 주인공에 푹 빠지는 건 똑같아 더 도구적으로 보냐 아니냐의 차이일 뿐이지
  • 작성자 다링 작성시간26.06.15 그나마 로맨스 있어서 남자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거 아냐? 남자가 로맨스 비웃는건 원래 여자가 좋아하면 다 비웃으니까 + 여자들 눈높아진다고 싫어해서일걸
  • 작성자 텐퍼센트커피라떼 작성시간26.06.15 나도 로맨스장르 자체를 싫어해서 아예 안보는편인데 아침마다 9첩반상 차려주는 여자가 나오는 소설을 보는 남자를 볼 때의 기분같은게 아닐까 싶음..ㅋㅋㅋㅋㅋ 근데 같은 로맨스라도 남성향은 좀 더 착취적이라 같다고 볼순없지 여자는 백마탄왕자를 기다리고 남자는 무수리를 원하는듯
  •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6.15 남자들이 남성중심사회를 기본으로 여기듯이, 여자들도 똑같이 인간의 기본값을 여성이라고 생각하니까..? 여자가 주인공인 세계는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게 충족되는 여성중심사회겠지.. 여자애기들도 느그스파이더맨보다 우리엘사 더 좋아하듯이ㅋ
  • 작성자 새우왕만두 작성시간26.06.15 여자 문화 개무시함 그렇다고 남성 문화가 대단한 것도 아님 포르노 아님 힘숨찐 이거 외에 별 거 없음
  • 작성자 약냉방칸입니다 작성시간26.06.15 에휴 여자가 뭘하든 그냥 좀 냅뒀으면… 자댕들은 맨날 여자가 좋아하는거 무시함ㅋㅋㅋ 다른거도 많이 무시하지만 특히 헤테로 로맨스 무시하는게 젤 심해ㅋㅋ 남자병신새끼들은 기본이고 같은 여자들(대부분 비엘충)도 맨날 후려침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약냉방칸입니다 작성시간26.06.15 로맨스 비웃을 시간에 그냥 다같이 남성향이나 비웃었으면 좋겠음 아니 애초에 남성향남주(남자들 몰입하라고 와꾸빻음,키작음,몸도 안좋음)를 몸매좋은 미녀들이 존나 좋아한다는게 더 웃기지않나?ㅋㅋㅋㅋ 진심 객관화 못하는 머저리들ㅉㅉ…
  • 답댓글 작성자 엔요와요플레 작성시간26.06.15 맞아 여자도 여자 주인공이 메인인 로맨스 엄청 무시하더라 왜 그러는거야? 진짜 여성향에서 제일 메이저인데 그렇다고 여자 주인공이 메인인 판타지는 안 보잖아 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