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하와이 갔다 온 여시들 사찰하는 글

작성자Lombre dans Leau|작성시간26.06.15|조회수4,083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고구마뚱쭝이



하와이는 섬이 여러개로 되어 있고요
사람들이 주로 하와이라고 칭하는 섬은 오아후섬

길게 갔다 오는 사람들은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섬을 같이 들렀다오기도 하는데 2023년에 마우이섬에서 산불이 나부럿습니다…




Tmi
릴로와 스티치에서 스티치가 불시착한 섬은 카우아이섬이다





하와이는 그냥 모든 곳이 다 알로하세요



다니엘 k 공항에 착륙하면 공항이 나한테 알로하
사람들이 나한테 알로하
벽화도 나한테 알로하
기념품도 알로하라고 적혀있음



근데 그게 뭔데


https://aloha-legalclinic.tistory.com/2






알로하 할 때 이 손 모양(샤카) 해주면 됨






여시들이 하와이에 먹으러 온 거 내가 맞춰볼게





포케




치즈케이크 팩토리



무스비



키킨케이준


에그스앤띵스





아일랜드 빈티지 카페




야드하우스 테판야키 등등




커피도 코나 커피 퍼베이어스 카이커피 호놀룰루커피
다 마셔봐야 되거든요



그치만 스타벅스 가서 여기만 파는 메뉴도 마셔줘야










다들 이제 브런치 먹었으니 운동해야함

오아후 은근 등산러버들이 좋아할만한 곳인거 알아?
(물놀이 싫어하고 등산 좋아하는 사람…나)


다이아몬드 헤드(예약 필요)
코코 헤드
필박스

이렇게 세 곳이 유명한데 코코헤드가 저 중에선 제일 어렵다고 함(코코헤드 안 올라가봄)




다이아몬드 헤드는 딱 봐도 화산 땜에 만들어진 것 같이 생겼죠?


전망이 좋음

초딩들 막 날라다니면서 올라가길래 약간 반성함
난 좀 숨이 찼거든



필박스는 이 사진 찍으려고 올라가는듯
(저 콘크리트 덩어리가 약통처럼 생겨서 필박스임)


이렇게 매달린 연출도 가능(밑에 바닥 있음)



코코헤드가 젤 싸가지없게 생겼어

등산로에 나무가 우거지지않아서 햇빛 싹 받으면서 올라가야해








하 이제 운동도 했겠다 마트 털러 가볼까?


가는 길에 마주치는


여기 돈키호테가?



오린지 뭔지



하와이에 세븐일레븐이?
(하와이에 일본인이 이주 많이 해서 그렇다고 함)


근데 가 보면 알겠지만 그냥 동양인이 다많음
미국에서 동양인 비율 제일 높은 곳이고 브로큰 잉글리시 걱정 안 해도 되는 곳… 되려 백인 차별 단어가 있는 곳이 바로 하와이~~



ABC 스토어는 3분마다 한 번 씩 마주치는 것 같고요
그래서 태닝키티 사겠다고 지도 볼 필요 없음
그냥 걷다가 사서 나오면 돼


그냥 널렸다니까요
(하와이에서만 파는 태닝시리즈.. 태닝 키티 태닝 포챠코 태닝 쿠로미 태닝 어쩌고)


2개 사면 할인도 해 주더라




근데 이게 문제가 아니고요
강가에서 폭죽놀이도 하고 건물 빛 비추는거 이쁜데



강가 지나다니면 바퀴벌레가 너무 많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의 오묘한 차림의 산타들
다들 눈을 안 보여주네












하와이는 아무래도 물놀이를 하러 가는 곳이죠



하나우마베이
(월요일 휴무라 화요일이 물 제일 깨끗한걸로 앎)
워크인 비추


그냥 차 멈추고 찍은 모르는 바다



지나가다 찍은 바다



와이키키 해변 가는 길



파도 조심



서핑보드 미친것 가격은 둘째치고 더럽게 무겁고요




그치만 보드 위에 누워있기만 해도 재밌음
깊지도 않아

나대다가 코로 소금물 좀 먹어주고
나보다 훨씬 보드 잘 타는 초딩들 구경하다보면 시간 뚝딱



선셋 시간대까지 버텨




필박스 근처 바다였나

하와이엔 와이키키 해변 아니더라도 사람들 물놀이하는 해변이 많음




글고 한적한 해변엔 거북이들도 놀러와서 낮잠 잠
라니아케아 해변이 거북이 오는 곳으로 유명하대








혹시 쥬라기 공원 재미있게 본 사람



갔다 온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쥬라기공원 촬영지는 하와이의 쿠알로아랜치임





차 타고 가면 그냥 산이 잘생겼어



이런 느낌




쿠알로아 랜치 투어









이 자식 왜 새우트럭 얘기 안 하나 의아할거 다 알아


벌 조심 개귀엽
얘들아 맛있니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나 지오반니 새우트럭
라니아케아 해변 푸푸케아 비치 파크 스노쿨링 하러 가는 샥스코브
이런 곳 다 차 타고 하루만에 몰아 가야하는 곳이거든


아무래도 와이키키에서 저 멀리 떨어져있어서 국도 타고 드라이브 가는 김에 들르는 곳들임


83번 국도 타면 딱이죠


(72번도 유명한데 여긴 하나우마베이 끼는 남쪽 드라이브코스)


돌 플랜테이션 가면 갸귀여운 베이비파인애플이랑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알라모아나 가서 쇼핑도 해주고
배쓰앤바디웍스도 사고 졸리비도먹고

와이켈레 아울렛도 다들 갔겠지(난 안 감)





다들 스테이크는 먹었는지?
배불러 죽겠는데 치즈케이크 서비스로 주셔서 그냥 미치는줄






아 까먹었는데 여시들이 봤을 나무들
반얀트리



몽키포드트리

플루메리아를 먹은 보라뚱쭝이



삔에 달려있거나 옷에 그려진 꽃 이름은 플루메리아



마무리


(문제는 노숙자들한테도 천국이여서 자꾸 본토에서 노숙자 보냄 안 얼어죽으니까 ㅋㅋㅋ 하얀 노숙자는 온 지 얼마 안 된 노숙자고… 거주민들은 네임드 노숙자는 다 알고있음)





빅아일랜드는 나중에 생각나면 써야지
기억 떠올리는거 너무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락입니다 | 작성시간 26.06.15 하 다시가고싶다 하와이... ㅠㅠ
  • 작성자왱헴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천국..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오어이아앙 | 작성시간 26.06.15 하와이 최고야 비와도 좋았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토토로로 | 작성시간 26.06.16 또 갈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 아 너무 가고싶다
  • 작성자한국전력 | 작성시간 26.06.22 빅알만 있어도 재밌음 진짜 명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