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성수가면 흔히 보인다는 SM 직원들…jpg

작성자MEOVV|작성시간26.06.15|조회수155,172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04689

https://www.youtube.com/watch?v=AJ10GXw8ud8

 

 

일주어터 성수 느좋 카페 찾아 다니는데

 

보고 놀란거

 

 

가는곳마다 SM 직원들 만남 ㅋㅋㅋㅋ

요즘 아이돌 지망생들 SM 때매 성수간다는 말이 진짜 있는 말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첩한하루되시길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저번에 서울숲근처에서 치킨먹는데 옆테이블 아저씨가 낯이 익어서 곰곰이 생각해봤더니 태민 무브 추던 사람이었음,,,,
  • 작성자바다에 소금 투척 | 작성시간 26.06.15 마일스톤도 걍..
  • 작성자오디세이아 | 작성시간 26.06.15 트위터에서 아이린 본인 포스터 붙이러 다니는데 카페에서 여자 세네명 나오는거 보고 어 우리 회사 직원...! 하는거 보고 웃겼는뎈ㅋㅋㅋㅋ
  • 작성자러우너댜자쿠이 | 작성시간 26.06.15 걸어가면 한 20분 걸리지 않나?? 점심시간에 어케가지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23 성수 저렇게 사람 많아지기전에 출퇴근하는것도 빡세서 정병왔는데 지금이면 더 싫을것 같기도 하도 아님 퇴근길에 가보고 싶은데 슬쩍 들러도 되서 좋을것 같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