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04689
↓https://www.youtube.com/watch?v=AJ10GXw8ud8
일주어터 성수 느좋 카페 찾아 다니는데
보고 놀란거
가는곳마다 SM 직원들 만남 ㅋㅋㅋㅋ
요즘 아이돌 지망생들 SM 때매 성수간다는 말이 진짜 있는 말이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첩한하루되시길 작성시간 26.06.15 나도 저번에 서울숲근처에서 치킨먹는데 옆테이블 아저씨가 낯이 익어서 곰곰이 생각해봤더니 태민 무브 추던 사람이었음,,,,
-
작성자바다에 소금 투척 작성시간 26.06.15 마일스톤도 걍..
-
작성자오디세이아 작성시간 26.06.15 트위터에서 아이린 본인 포스터 붙이러 다니는데 카페에서 여자 세네명 나오는거 보고 어 우리 회사 직원...! 하는거 보고 웃겼는뎈ㅋㅋㅋㅋ
-
작성자러우너댜자쿠이 작성시간 26.06.15 걸어가면 한 20분 걸리지 않나?? 점심시간에 어케가지
-
작성자빵떡면 작성시간 26.06.23 성수 저렇게 사람 많아지기전에 출퇴근하는것도 빡세서 정병왔는데 지금이면 더 싫을것 같기도 하도 아님 퇴근길에 가보고 싶은데 슬쩍 들러도 되서 좋을것 같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