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약속 늦었다고 강아지에 화풀이…아파트 15층서 집어던진 20대 집유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5|조회수2,695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656607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청주지법 충주지원 형사2단독 김주현 부장판사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20대 A씨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9월 8일 오후 5시께 충북 음성군의 한 아파트 15층 비상계단에서 동네 후배 B씨가 기르던 생후 2개월 된 강아지를 창밖으로 집어 던진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바닥에 떨어진 강아지는 즉사했다.

A씨는 B씨가 약속 시간에 늦었다는 이유로 이러한 짓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작가 | 작성시간 26.06.15 집유?
  • 작성자0429 | 작성시간 26.06.15 ???????
  • 작성자0429 | 작성시간 26.06.15 미첫나봐
  • 작성자iCELAND | 작성시간 26.06.15 이걸 집유를 준다고? 똑같이 던져라
  • 작성자귀여운가나지야 | 작성시간 26.06.15 형량 ㅅㅂ 아 개빡쳐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