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뉴욕 갔다 온 여시들 사찰하는 글

작성자Lombre dans Leau|작성시간26.06.15|조회수2,913 목록 댓글 16

출처 : 여성시대 Lombre dans leau


2026년 버전 수정본




여시가 먹었을 디저트







2026년엔 닷케이크가 유행 중이라네여






여시가 갔을 공원


브라이언트 파크도 야경 지림

베셀 보고 나서 하이라인 가줘야 되거든요
일자로 뻗은 공원 굉장해엄청나

하이라인에서 고개 돌려 본 뉴욕 모습







여시가 갔을 박물관

댓여시의 항의로 추가한 구겐하임


박물관이 살아있다 보고 자연사박물관 개같이 기대하고 갔는데 하나도 안 닮아서 개실망함 영화랑 다르더라??






여시가 구경간 역








여시가 먹었을 음식들

에싸베이글

픽어베이글이든 베스트베이글 리버티베이글이든 어디든 먹으러갔을걸

할랄가이즈

비둘기랑 싸워서 이겼어? 난 졌어


둘 중에 어디 갔는지?

북창동 순두부


나는 외국 나가서 한식 안 먹어도 잘 사는 사람이라 감동은 딱히 없었고 비싸다고 생각했음

치폴레 뒤늦게 추가
개 맛 있 음
할랄보다 치폴레

판다 익스프레스

랍스터 아님 타코 아님 브라우니 먹으러 첼시마켓 갔을듯

저는 타코가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는 맛있었는지?

피터루거
울프강





여시가 봤을 야경

갠트리플라자 주립공원
탑오브더락

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안 갔고 탑오브더락 갔음
엠파이어에 가면 엠파이어가 안 보이니까


**요즘 전망대 핫플 써밋이라고 함





타임스퀘어 가서
허쉬 디즈니 엠엔엠즈 들렀을걸



브로드웨이


가서 뮤지컬 봤겠지




서점






배에서 코딱지만하게 보이는 여신상






랜드마크

못 올라가게 막는 베슬
+) 2024년 말부턴가 다시 열렸대요

스파이더맨에 나왔다네요

무도

브루클린 브릿지에서 보는 뉴욕
황홀해

911 메모리얼







몇몇은 갔을 뉴저지의 아울렛(뉴저지 아니고 뉴욕이래)







체력 거지라 더 못 쓰겠음



농구 또는 야구

메디슨 스퀘어 가든

어어 닉스야 2026년 기준 53년만의 우승 축하한다


루즈벨트 아일랜드 트램 타기 개꿀잼



퀸즈였던가

 

어딘지 알지 여시들… 파트너스 커피




내가 소호를 빼먹다니
레알로 건물에 계단이 /// 밖에 이렇게 돼 있어서 신기했음






마지막 한 방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메트로카드
2025년 12월 31일부터 새로 살 수 없게 되었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 작성시간 26.06.15 대유잼..또가고 싶어..!!
  • 작성자비투비임현식 | 작성시간 26.06.15 뉴욕 또가고싶다 며칠안있었는데 너무아쉬웠어.... 난 원월드전망대갔었음!
  • 작성자르네블레이크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 나도 친구들 우리집 놀러올때마다 우드버리 셔틀 존나 뜀... 친구들 어디 나갔다오면 이미 많이 먹겠지만 거리면서 저 디저트들 사옴
  • 작성자그만하고싶으ㅡㅜ | 작성시간 26.06.15 무돜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언더커비 | 작성시간 26.06.15 아 이거보니까 뉴욕 또가고싶다ㅠㅠㅠ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