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Lombre dans leau
2026년 버전 수정본
여시가 먹었을 디저트
2026년엔 닷케이크가 유행 중이라네여
여시가 갔을 공원
베셀 보고 나서 하이라인 가줘야 되거든요
일자로 뻗은 공원 굉장해엄청나
여시가 갔을 박물관
박물관이 살아있다 보고 자연사박물관 개같이 기대하고 갔는데 하나도 안 닮아서 개실망함 영화랑 다르더라??
여시가 구경간 역
여시가 먹었을 음식들
픽어베이글이든 베스트베이글 리버티베이글이든 어디든 먹으러갔을걸
비둘기랑 싸워서 이겼어? 난 졌어
둘 중에 어디 갔는지?
나는 외국 나가서 한식 안 먹어도 잘 사는 사람이라 감동은 딱히 없었고 비싸다고 생각했음
치폴레 뒤늦게 추가
개 맛 있 음
할랄보다 치폴레
랍스터 아님 타코 아님 브라우니 먹으러 첼시마켓 갔을듯
저는 타코가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는 맛있었는지?
여시가 봤을 야경
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안 갔고 탑오브더락 갔음
엠파이어에 가면 엠파이어가 안 보이니까
**요즘 전망대 핫플 써밋이라고 함
타임스퀘어 가서
허쉬 디즈니 엠엔엠즈 들렀을걸
브로드웨이
가서 뮤지컬 봤겠지
서점
배에서 코딱지만하게 보이는 여신상
랜드마크
못 올라가게 막는 베슬
+) 2024년 말부턴가 다시 열렸대요
스파이더맨에 나왔다네요
무도
브루클린 브릿지에서 보는 뉴욕
황홀해
몇몇은 갔을 뉴저지의 아울렛(뉴저지 아니고 뉴욕이래)
체력 거지라 더 못 쓰겠음
농구 또는 야구
어어 닉스야 2026년 기준 53년만의 우승 축하한다
루즈벨트 아일랜드 트램 타기 개꿀잼
내가 소호를 빼먹다니
레알로 건물에 계단이 /// 밖에 이렇게 돼 있어서 신기했음
마지막 한 방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메트로카드
2025년 12월 31일부터 새로 살 수 없게 되었대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작성시간 26.06.15 대유잼..또가고 싶어..!!
-
작성자비투비임현식 작성시간 26.06.15 뉴욕 또가고싶다 며칠안있었는데 너무아쉬웠어.... 난 원월드전망대갔었음!
-
작성자르네블레이크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 나도 친구들 우리집 놀러올때마다 우드버리 셔틀 존나 뜀... 친구들 어디 나갔다오면 이미 많이 먹겠지만 거리면서 저 디저트들 사옴
-
작성자그만하고싶으ㅡㅜ 작성시간 26.06.15 무돜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언더커비 작성시간 26.06.15 아 이거보니까 뉴욕 또가고싶다ㅠㅠ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