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90년대까지 생수대신 마시던 것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5|조회수17,621 목록 댓글 40

보리차 아니면 옥수수차
간혹 몸에 좋은 것 먹는다고 결명자차

90년대 후반쯤부터 해서
00년대 넘어가면서부터

생수로 거진 다 대체됨.

90년도만 해도 물을 사먹는다는 개념 자체가 희박했음.



ㅊㅊ 더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15 정수기있지만 지금도 마셔유
  • 작성자당소소 | 작성시간 26.06.15 나 아직도 끓여먹음ㅋㅋㅋ특히 여름은 보리차야...
  • 작성자누룩빛깔 최성곤 | 작성시간 26.06.15 보리차 ㅋㅋ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16 지금도 먹어... 회사에서 티백타서 먹음
  • 작성자쌍바위골의 내적갈등 | 작성시간 26.06.16 저 병 사용할 당시 엄마랑 손잡고 약수터에 물길러 다녔었는데.. 추억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