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싸워야제맛]우리나라 이번 월드컵 4강 진출하면 2002년 화제성 갱신할 수 있다 vs 없다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475 목록 댓글 3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점쟁이아직까지 이야기 나오는 레전드 월드컵 2002년 한국 4강 진출광화문에 모르는 사람들끼리도 얼싸안고 좋아했음2002년 이후 출생자한테 너 2002년 월드컵 못 봤어?!이야기가 아직도 나오는 현재...이번에 4강 진출하면 2002년 화제성 이길 수 있다 vs 없다× 무맥락, 정치 이야기, 어차피 못 가 등 힘 빠지는 댓글 사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6 놉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6 ㄴㄴㄴㄴㄴ 북중미인것도 지락실 안봤으면 몰랐음 작성자조랭이떡볶이 | 작성시간 26.06.16 절대못이기지 저땐 개최국버프 작성자비혼없냐 비혼 | 작성시간 26.06.17 절대 못함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18 네이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