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옛날 간호사복 입은 신예은

작성자collkkk000|작성시간26.06.15|조회수52,957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080313

https://x.com/DisneyPlusKR/status/2064996056052510970


상상씬으로 나온 장면인데 연기 능청스럽게 잘함ㅋㅋ 존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운토깽 | 작성시간 26.06.15 오 재밋으려나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15 옛날엔 저렇게 불편한옷입고 어떻게 일했을까ㅜㅜ
  • 작성자세네카를 읽어 | 작성시간 26.06.15 아......... 굳이.......
  • 작성자퍼컬전문가 | 작성시간 26.06.15 누가봐도 그냥 한남망상 ㅋㅋ 아 짜증나네
  • 작성자사탄의뚝배기 | 작성시간 26.06.16 도대체 저 모자는 무슨 용도였어? 예전부터 궁금했음. 머리카락 안 흐르도록 해주는 용도도 아닌 것 같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