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카고 갔다 온 여시들 사찰하는 글

작성자Lombre dans Leau|작성시간26.06.15|조회수2,753 목록 댓글 19

출처: 여성시대 Lombre dans Leau



더 빈(클라우드 게이트)


소스코드 개짱팬인데 이 요상한 건축물이 실제로 시카고에 있다는 사실
tmi ㅈㅅ 그냥 벅차올라서


밀레니엄 파크


버킹엄 파운탱


좀 걸어서 이 분수도 유명함
근데 막 안 하는 날도 있고




시카고가 또 건축의 도시인거 알았어? 19세기에 큰 불 땜에 도시가 다 타서 재건하는 과정에서 실험적인 건물을 많이 지었나봄


건축 크루즈 무조건




옥수수 생각났다면 그거 맞음
쌍둥이 옥수수 타워 마리나 시티



왕 신기한 건축물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라는 유명건축가 투어도 있음

Oak Park가 시카고 근교인데 거기 볼 거 많다고 함







시카고의 또 쩌는 점은 시카고미술관이 있다는 점


미국 3대미술관

미국인들이 짱 좋아한다는 아메리칸 고딕


라인업 화려하네여







Navy pier라는 관광용 부두

대관람차가 랜드마크
건축 크루즈도 여기서 출발







난 또 전망대를 좋아해


360시카고


전망 이런듯? 미시간호 볼 수 있다는데 안 감ㅋ



미시간호는 짱큰 호수인데 너무 커서 바다처럼 보이는
전체 면적이 약 58,030㎢라는데 감도 안 와요


한 때 세계 최고층이었다던 윌리스타워의 스카이덱




시카고컵스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벤트라카드라고 뉴욕에 메트로카드가 있(었)다면 시카고는 벤트로카드가 있다는거


요즘 근데 다 신용카드 탭 애플페이 이런걸로 다 대체되는 것 같음 모든게




시카고하면 생각나는거






시카고 수퍼스타 누군지 아는 사람


이 친구라고 필드박물관에 사는 친군데
이름도 있음 Sue래



불렀는야 여시 사진

재즈바



야경충들은 필히 시카고극장의 간판 불 들어온 사진을 찍도록

배고픈 하마여시가 찍은 사진 개잘찍엇죠




이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타개니아 | 작성시간 26.06.15 내 최애 미국 도시 ㅋㅋ 뉴욕보다 시카고가 더 좋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성심당 순수롤 | 작성시간 26.06.15 미국 그 자체였어 또 가고싶다..
  • 작성자포르투에서살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저대로 다 다님 또가고싶다ㅜㅜ
  • 작성자베토디갓토디짱짱 | 작성시간 26.06.15 와 진짜 가보고싶다
  • 작성자미네랄워 터 | 작성시간 26.06.15 운전들을 진짜… ㅈ같이 해서 힘들었던 거 빼곤 좋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