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오늘은짬뽕작성시간26.06.15
부러워하지말고 연예인을 소비 안해주면 됨. 일반 대중들이 소비해주지 않으면 결국 연예인 몸값도 똥값되는거ㅇㅇ 티비 영화 노래 뭐든 다 듣고 보되 열광하지않고 모방소비 안하고 찬양 안하고 욕안하고 인스타건 뭐건 쫒아다니지 않으면 될일임..
작성자graywood작성시간26.06.15
자꾸 연예인 상위 몇프로만 그렇게 많이 번다 하는데 다른 직종도 똑같음 어딜가나 그래 개발자라고 다 똑같은 돈 받겠냐고 그리고 이런 비판 하는 사람들이 연옌 좋아하면서 소비하고 쫓아다니겠냐고.. 부러워하는 게 아니라 이 산업 구조 자체가 이상하다하고 있는데 지금.. 이런 소리 하는 사람들은 이미 연예인 소비 안할듯
작성자십만불작성시간26.06.15
살아있는 광고판이라 어쩔 수 없지 그 흐름을 끊으려면 다같이 연예인 관심을 버려 관심이 그렇게 많은데 돈을 많이 받을수밖에... 철저히 자본주의잖아 그리고 연예인 버는건 그냥 다른세상이라 부럽거나 현타도 안오던데. 내가 연예인할거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