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 사이즈 밖에 없다는 여돌 의상 사이즈 수준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2,507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youtu.be/u19fJWc11ck?si=_XR5-jDg_S-AIVc0


33도 줄여입는게 말이됨?
;;







소유 한승연도
2세대 여돌시절 이야긴데


4세대들 더하면 더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욿옹 | 작성시간 26.06.16 실제로 보면 진짜 성인여성 체구가 아님.. 초등학생같아 개개마름 ㅠ
  • 작성자내말이무조건맞아 | 작성시간 26.06.16 와 내 다리 하나 들어가겠다..건강 괜찮은가
  • 작성자시즈 플레어 | 작성시간 26.06.16 진심 세대를 거칠수록 더 심해지는 것 같음.. 우리때 여돌들보다 더 말랐잖아 지금ㅋㅋ 개유해한데 탄탄하다 잘먹는다 어쩐다 영업하는거 그만좀
  • 작성자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 작성시간 26.06.16 골반이 없나?.. 나 40키로대였어도 23,4는 안 들어갔는데... 걍 카리나 같은 체형이 젤 예쁘던데.. 진짜 유해한듯. 애기들이 보고 따라라잔ㄹ아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16 33사이즈라는게 있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