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친정 언니가 절연하자고 합니다 작성자딩기딩두루듀류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26.06.16 언니는 뭐 돈이 썩어나서 imf때 그 큰 돈을 빌려줬겠냐? 죽다 살아난 거 도와줬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왈순아짖어 작성시간26.06.16 ㅋㅋㅋ 돈 잘기잘기 찢어준거네 사죄해야지 뭐 언니뜻에 따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모카번 작성시간26.06.16 친정언니가뭐야....? 그나저나 몇배는 쳐서 돌려줘야지 돈 더 갚으셔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출입문 작성시간26.06.16 미친년아니야 이런글 보면 욕부터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자가비 작성시간26.06.16 아존나 ㅋㅋㅋㅋㅋㅋㅋ 얼탱없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 로또 1등 당첨자 작성시간26.06.16 동생아 양심이 없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6 ? 와 ... 그당시에 8천이랑...지금이랑. .같나요... 아니 원금상환 ㅇㅋㅇㅋ 근데 부채는 없다라고 생각하는게 ..약간 뻔뻔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16 30년전 8천이 지금 8천이랑 같나 존나 양심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16 걍 언니분이 절연하셨으면 ㅠ저렇게 이상한사람 어차피 말해봤자 안바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판다야 고무짜줘 작성시간26.06.16 저때는 예금만박아도 몇퍼씩 이자붙었는데 무이자 8천 ㅇㅈㄹ하네 어디아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두까기인형 작성시간26.06.16 와진짜 아무 상관 없는 사람도 개빡치게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iebwk 작성시간26.06.16 우리집에도 20년전에 6천 빌려가놓고 배째라는 인간 하나 있는 걸로 알긴 함 어휴 인간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멍뭉무 작성시간26.06.16 장난하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6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송뽀송뽀송뽀송 작성시간26.06.17 양심 진짜… 사람답게 살자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알라궁댕이 작성시간26.06.17 나같으면 절연하고 소송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린밀레주식삽니다 작성시간26.06.17 욕처먹을려고 글 올린건가 양심도 없다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6.17 역시나 돈은 빌려주는게 아니다 살길 마련해준 셈인데 심보가 고약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챌 캐런 그린 작성시간26.06.18 냉정한 조언 ㅇ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nadifan 작성시간26.06.18 동생 맞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