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선 때 소드에 이 글 쓴 열사 생각남

작성자우유에오레오|작성시간26.06.15|조회수5,373 목록 댓글 11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lucky | 작성시간 26.06.15 댓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5 ㅅㅂㅋㅋㅋㅋ 닉넴도 글도 개웃기네 ㅁㅊㅋㅋㅋㅋㅋ
  •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15 열사 ㅅㅂ 바로 정지 먹었겠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