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대선 때 소드에 이 글 쓴 열사 생각남 작성자우유에오레오|작성시간26.06.15|조회수5,37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nlucky | 작성시간 26.06.15 댓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5 ㅅㅂㅋㅋㅋㅋ 닉넴도 글도 개웃기네 ㅁㅊㅋㅋㅋㅋㅋ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15 열사 ㅅㅂ 바로 정지 먹었겠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