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 어른이라면 자기연민 버리고 현실을 살자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표독버섯 작성시간26.06.15 좋다ㅠ 다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흠엥 작성시간26.06.15 ㅈㄴ 맞말... 난 그래서 애는 안 낳을 거야 나 하나 챙기는 거로 벅차서 애 낳으면 터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iiiohg 작성시간26.06.15 진짜 맞아 다 맞는말이야 자기연민만하면 나만 기분 안좋아지지 세상은 아무렇지않게 돌아감 그냥 내가 내기분 수습하면서 현실을 살아야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챌린저 작성시간26.06.15 맞아 ㅠㅠ 근데 자기연민 버리는거 진짜 쉽지가 않다 비뚤어진 자기애 인지 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숏숏숏숏 작성시간26.06.15 맞는말이야 너무 열심히 하라는말도 아니고 걍 본인은 본인이 챙기라는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오티 작성시간26.06.15 저 말이 좋았던게 슬픈 신영이가 해야한다는것처럼 가끔 진짜 뭐 하기싫고 늘어질때 "낡아버린oo이가 해야하는데.. 그럼하자.." 라고 외치면 조금 하기 쉬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랗게 새파랗게 작성시간26.06.15 아효 해야지..어쩌겠냐 <<라고 말하면 어찌어찌 하게됨 ^_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골다람쥐 작성시간26.06.15 멋진말이야 힘들다고 안해? 어쩔수없음. 할건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요일언제와 작성시간26.06.15 맞말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xtostart 작성시간26.06.15 김신영은 되게 재밌는 사람인데 삶에 대해서 깊은 생각도 많이 해본 티가 나서 신기함ㅋㅋㅋ 멋진 사람인 것 같음. 나도 자기연민 있는데 고치도록 노력해야겠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이나 작성시간26.06.15 ㅁㅈ 아 귀찮은데 ㅠ집청소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세요? 작성시간26.06.15 너무 책임이 무겁습니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5 너무 좋은 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직진 작성시간26.06.15 ㄹㅇ 내 손발톱 파먹은 쥐가 막 다섯마리 열마리 있는거 아닌 이상 슬프고 힘든 내가 결국 다 처리해야해 그니까 그 슬프고 힘듦을 너무 오래 끌고 가면 안 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엥머신 작성시간26.06.15 참어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ringSummer 작성시간26.06.15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