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팬싸는 한번가는게 가장 가성비가 안좋다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탑 층의 복합구조 작성시간26.06.15 와.. 근데 가족이면 진짜 갑갑하겠다 ㅠㅠ 근데 회사다니면서 스케줄 따라가고 미국가고 하는건 휴가랑 연차를 다 그쪽으로 쓰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글동구리 작성시간26.06.15 애초에 1-2분 얘기하자고 그 돈 쓰는게 이해가 안가... 왜그런 시스템을 만들었을까 회사가 너무 표독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이짱 작성시간26.06.15 현타올만혀.. 깁이 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udhehfr 작성시간26.06.15 아이돌이 나한테 팬서비스해주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oungk 작성시간26.06.15 정 가고싶으면 걍 뭐 제품한개사면 우연히 운좋으면 걸리는 기업팬싸를 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ㅋㅋㅋㅋ 자기삶이라지만 돈이 아까운건 사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작성시간26.06.15 진ㅋ자 세미호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Uu 작성시간26.06.15 난 고종선 성공해서 갔는데 진짜 조졌거든? 그래서 팬싸컷 좀 샀는데 차마 내가 절대 살 수 있는 금액대가 아니라서 그냥 안가게 됨..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5 신기하다 나도 팬싸 몇번 가봤는데 박탈감도 안느끼고 현타도 안오고 못가면 죽는병도 안걸리고 외나깊안줘병도 안걸리고 그냥 그 순간을 잘 즐기다가 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가요 작성시간26.06.15 ㄹㅇ호빠랑다를게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0TMAX 작성시간26.06.15 예전에 진짜 선착순으로 사서 가던ㄸ ㅐ 한번 갓는데 햔타오고 가기싫어지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na.jigumina 작성시간26.06.15 운 좋게 최애 팬싸 딱 한 번 다녀왔고 너무 아쉬운데 원래는 못 갔을 자리라 생각하고 응모 참음... 근데 왜 가는진 알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만하고싶으ㅡㅜ 작성시간26.06.15 현타안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양토끼1 작성시간26.06.15 너무 돈아깝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혼해서행복하게사는건꼭나랑해 작성시간26.06.16 2분대화에몇백부터가정신병ㅠ할부값타격없는돈많은사람은취미로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