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올해 9월에 결혼하는 나는솔로23기 순자영철 커플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5|조회수94,743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불려)나쏠 23기 순자 ♥ 영철 방송 끝나고 현커였다가 헤어지고재결합한 커플임올해 9월에 결혼한다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자맛있으 | 작성시간 26.06.15 미김이 컸지 답댓글 작성자BODYBANG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이어준듯 작성자핑핑구구구 | 작성시간 26.06.15 나솔사계보면 순자 인성도 그닥이지만 그래도 순자가 아깝다.. 작성자엉어엉엉 | 작성시간 26.06.15 사계때 헤어졌다 결혼할거면서 옥순이는 왜 따돌리고 괴롭혔니영철이야기 물어봤다고 그렇게 욕하더니.... 작성자포레스트브류브류 | 작성시간 26.06.25 누가 헤어지자 햇을지 궁굼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