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회생법무법인 다니는 직시인데 여자들아 아이돌한테 돈 쓰지마라 진짜 큰일난 사람 여럿 봤다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닭고기쌀국수 작성시간26.06.15 요즘도 트위터에 돈갚으라는 글 종종보임.....
  • 작성자 1:41:45:3 작성시간26.06.15 Bj한테 빚내서 별풍쏘는거랑 같은 심리지 뭐
  • 작성자 엘프 작성시간26.06.15 나도 예전에 아이돌 좋아해봤지만 이게 다른 것보다 모방심리가 진짜 무서움...난 팬싸에는 욕심 없었어서 그냥 앨범 한두장 사고 국내 콘서트만 갔던게 다인데도 남들이 이것도 산다 뭐도 한다 하면 휩쓸려서 쓰려고 했던 금액보다 더 과소비 했던 적 있음...남들은 다 사는 굿즈 나만 없다? 남들은 콘서트 올콘하는데 난 하루밖에 못가네? 이런 마음이 좋아하다보면 정말 나도 모르게 들어서 거기 쫓아가려고 하게 됨.....
    지금은 관심 싹 식은지 오래라 너무 다행이지만....아이돌 덕질 진짜 나한테 남는거 아무것도 없고 지금 생각하면 ㅈㄴ돈아까움ㅠ
  • 작성자 왕파리끈끈이 작성시간26.06.15 아이돌 라이트 달글 잠깐 달렷엇는데 팬싸가고싶어서 앨범에 돈많이쓰는 사람들 안쓰러웟음 그 가짜 친밀감에 중독돼서.. 외로운 사람들이 더 돈쓰게만드는게..ㅠㅠ
  • 답댓글 작성자 왕파리끈끈이 작성시간26.06.15 건강한 덕질을 하자..
  • 작성자 안분지족물아일체 작성시간26.06.15 저런애들 있어서 남돌 현금 몇십억으로 건물사나보네.. 진짜 현타 안오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극기부대댓글부대 작성시간26.06.15 22 훨씬 돈도많은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15 저것도 중독같아...
  • 작성자 야옹이가 좋아 작성시간26.06.15 정신 깎 잡아야해 그리고 팬끼리 친목하면 더 발빼기 어려워짐
  •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15 남자한테 돈 쓰지 말자
  •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16 아이돌 산업 자체가 정병산업이잖아
    마음이나 정신 아픈사람들한테 저런 산업들 너무 유해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