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엘프 작성시간26.06.15 나도 예전에 아이돌 좋아해봤지만 이게 다른 것보다 모방심리가 진짜 무서움...난 팬싸에는 욕심 없었어서 그냥 앨범 한두장 사고 국내 콘서트만 갔던게 다인데도 남들이 이것도 산다 뭐도 한다 하면 휩쓸려서 쓰려고 했던 금액보다 더 과소비 했던 적 있음...남들은 다 사는 굿즈 나만 없다? 남들은 콘서트 올콘하는데 난 하루밖에 못가네? 이런 마음이 좋아하다보면 정말 나도 모르게 들어서 거기 쫓아가려고 하게 됨.....
지금은 관심 싹 식은지 오래라 너무 다행이지만....아이돌 덕질 진짜 나한테 남는거 아무것도 없고 지금 생각하면 ㅈㄴ돈아까움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