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단독] '구르미 그린 달빛' 10주년 예능 나온다…김유정 등 주연 5인방 참여 추진

작성자맥커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3,654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052/0002366621

 



오늘(15일) YTN Star 취재 결과, 인기 사극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김성윤·백상훈)은 방영 10주년을 맞아 특집 예능프로그램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녹화에는 주연배우 5인방인 김유정, 박보검,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 참여를 논의 중이며, 촬영 시기는 8월 초로 예정됐다. 방영 시기는 미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트 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5 하 개좋아
  • 작성자이민 | 작성시간 26.06.15 박보검은 응팔에이어서 또 10주년예능이네ㅋㅋ
  • 작성자친애하는X | 작성시간 26.06.15 기대된다
  • 작성자깜띡듈리 | 작성시간 26.06.15 잼겠다
  • 작성자구이바다 | 작성시간 26.06.15 아무도 나락가지않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