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는 몇살에 은퇴 할 수 있을까? 내 파이어시기 계산기

작성자전여친|작성시간26.06.15|조회수23,004 목록 댓글 38

출처 : 도로롱이요

1분 만에 계산하기 클릭

나이 입력 ㄱㄱ

몇가지 입력하고 나면
.
.
.

샤갈
61세부터 이미 부족한..
아하
오 나쁘지 않은거같기도
혹시 나른나라 가서 살면 더 버틸 수 있는지도 알려줌


넘 흥미로워서 들고와봤어요
문제시 둥글게 말해주세요 ㅜ 안그래도 맴아픔


https://retire-age-kr.pages.de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금 | 작성시간 26.06.15 41세 ㄱ-
  • 작성자말머리성운좋아 | 작성시간 26.06.15 61세면 파이어가 아니자나요 ㅠ
  • 작성자쁨뻥이 | 작성시간 26.06.15 47 재밌다
  • 작성자다비치이해리강민경 | 작성시간 26.06.16 자산이 포함이 안되는듯?
  • 작성자현재를 살자 | 작성시간 26.06.16 뇌피셜 돌려서 45~50세 사이 10억 모으면 은퇴하려고 했는데 여러 시뮬 돌려봐도 전부 다 그 언저리로 나오는구만;;; 신기ㅋㅋㅋ 10년 더 열심히 일해야겠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