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KBO] 정규시즌 우승하고 한국시리즈 우승 못하는 걸 뭐라고 하더라...??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6,257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6257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브샤브메롱 | 작성시간 26.06.15 미친짓 작성자별들을이어 | 작성시간 26.06.15 개두산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장찬희 | 작성시간 26.06.15 삼성라이온즈? 답댓글 작성자이재익 | 작성시간 26.06.16 ㄹㅑ ‼️ ‼️ ‼️ ‼️ ‼️ 작성자상대적박박디라락 | 작성시간 26.06.16 개두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