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소 시위 장기화…서울경찰 직협 "경찰관들에 대한 인권유린 대책 필요" 작성자방검복여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왕대지 작성시간26.06.15 공권력을 우습게 만들면 사회 질서가 무너짐....강력처벌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TOS 작성시간26.06.15 뭔 시위하는 사람들한테 허락받고 기동대 교대한다는거 듣고 어이가 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라프당근코 작성시간26.06.15 남태령때는 다 깨부시더만 사람가리는거 존나 웃기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조이 작성시간26.06.15 진짜 처벌할 생각은 있을까? 남경들 일베밭이라 저 시위에 참가하고플텐데?ㅋㅋ 잠재적 동료들이라 연행이라도 제대로 할 수 있으련지? 남태령 때는 없는 이유 만들어서 폭력시위로 보이려고 별짓을 다 했잖아ㅋㅋ 쟤네 지들 아군이라 아무것도 안하는거면서 피코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제트 작성시간26.06.15 경찰들도 사람 가리는거 개 얼탱이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찬하루 작성시간26.06.15 왜 냅두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대 작성시간26.06.15 억울하면 남태령때처럼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왕만두 작성시간26.06.15 평소처럼 행동하지 왜? 언제부터 예의차렸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러돌려 작성시간26.06.15 남태령때는 죽일기세드만ㅋㅋ 알아서하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