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쉽지 않은 쉬었음 청년 조건 작성자모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 꿈은 돈 많은 백수 작성시간26.06.15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색샤쓰 작성시간26.06.15 쉬엇음인줄 알앗는데 주말알바해서 취업자내..... 진짜 주목적으로 일하지않으면 안되는줄 알앗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인생완전굿 작성시간26.06.15 아니 가사노동은 일단 기본아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뎅봉지고양이 작성시간26.06.15 캥이 많으니까 이해가 수치가 250만이라니 사회적문제 될만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15 250만명 ㅠㅠ 워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장나는회사 작성시간26.06.15 백수나 무직이랑 쉬었음청년은 다른 건데 백수를 백수라 부르지 못힌다는 드립 보고 얼마나 답답했는디 ㅋㅋㅋㅋ 드디어 제대로 알려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룡수집가 작성시간26.06.15 그럼진짜 좀 삼각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브둠브 작성시간26.06.15 그럼 진짜 쉰건데 1인가구라 집안일하면 저기 해당 안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버니당근당근 작성시간26.06.15 아니 가사는 1인 가구여서 필수적인 가사를 했다는게 아니고 전업주부같이 직업으로서 다른 식구들의 가사일까지 하는 그런거 아님? 나도 일 그만두고 1년 쉬었는데 걍 진짜 암것도 안하고 피아노 배우고 여행다니고 집에서 게임하고 그랬어 1인 가구긴하지만 이런게 쉬었음 청년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고양이 작성시간26.06.15 정병와서 퇴사하고 쉬는것도 해당인가? 아픈거로 쳐주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26.06.15 허 그럼 진짜심각하네.. 난 취준이나 시험준비도 쉬었음에 포함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16 어떻게 집안일조차 안 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폴리스라인 작성시간26.06.16 집안일은 해야지 가사노동도 못할정도면 병원가야하는거 아니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다죠 작성시간26.06.16 저거는 은둔형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26.06.16 실업자 말고 쉬었음 인간들한테는 복지혜택 주지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6 친구네 집에도 하나 있음 메이플 메소 팔아서 자기 쓸 돈만 조금 벌고 아무것도 안하는 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