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재개발 조감도

작성자dgewcva|작성시간26.06.15|조회수32,263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428561



신세계가 지분 70프로 이상 확보해서 앞으로 30년 이내에는 지어질 듯 합니다. 2050년 정도 완공 예상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호남선 지하화 하고 신세계 타운 조성

서울시 공공기여금과 2조원 이상 (현대차 GBC와 비슷한 수준)

개발면적 면적: 146,240㎡ (현대차 부지 74,148㎡ 2배 면적)

총사업비: 현재 물가 기준 10조원 이상

정용진 쪽 아니고 정유경 쪽에서 하는 거고

센트럴시티(호남선) 말고 경부선 쪽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뭘해도잘됨! | 작성시간 26.06.15 2050년이면 아이유 디너쇼 갈 수 있겠네..
  • 작성자이가탕면 | 작성시간 26.06.15 지금도 저 앞에 조나 막히는데 얼마나 더 막힐지
  • 작성자The Evil Queen | 작성시간 26.06.15 2050년 리얼로??
  • 작성자도널 | 작성시간 26.06.16 남부좀해 ..
  • 작성자라뉘 | 작성시간 26.06.16 말이 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