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부터는 절대 하면안되는 행동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떡 볶 이 작성시간26.06.15 헐 슬프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가지소원봐주세요 작성시간26.06.15 십대때 어떻게 학교계단 네다섯개를 뛰었는지...지금은 두개만 뛰어도 발목무릎골반을타고허리까지아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be_the_ori 작성시간26.06.15 나 계단에서 넘어져서 지금 2주째 쩔뚝거리면서 다니는중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15 저걸 시도할 생각조차 안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흠냠냐 작성시간26.06.15 무릎보다도...,,,발목 나가서 바로 깁스행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garyespleasee 작성시간26.06.15 생각해보니깐 어릴땐 계단 10칸씩 뛰어내리고 점프하고 난리쳤는데..어케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인가구 작성시간26.06.15 했다가 다리힘 풀려서 주저 앉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맞다사이프리드 작성시간26.06.15 무릎 발목 조심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빼쟈그만처먹어 작성시간26.06.15 진심 10대때는 다리가 가벼워서 계단 존나 뛰어다내고 햇는데 ㅋㅌㅌ 대학생때 계던에서 넘어진뒤로 무서워셔 시도도 안햠 ㅜ ㅋㅋ 30대인 지금은 저런짓하면 무릎 나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15 ㄹㅇ.... 나 산책하다가 다리밑에 지나가는데 길을 잘못들어서 가드? 쳐져잇고 찻길로 이어지는거야 그래서 걍 그 가드 뛰어넘으려거 했는데 그위에사 그냥 내렷을뿐인데 무릎 너무아파서 절면서 갓자나 ㅠ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워요 작성시간26.06.15 나도 급하게만올라가도 넘어져서 스스로에게 놀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58291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하넵캐스퍼 작성시간26.06.15 앉아있는데 바닥에 떨어져서 주우려다가 어깨 존나 빠지는느낌나면서 아팠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릅두릅뚜 작성시간26.06.15 신호등 건너려고 뛰는 것도.. 갑자기 뛰면 발목 놀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5 연골 약간 쎄하면 바로 한의원가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아봄아봄아 작성시간26.06.15 나어제 기지개켜다가 갈비뼈에 담와서 오늘 한의원다녀옴...ㅅㅂ...뭔 이런일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화이글스통합우승 작성시간26.06.15 사진만 봐도 족저근막염 오는 것가틈 ㅠ ㅅ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와이안핏짜아 작성시간26.06.16 새 거가 좋긴 좋구나 아무리 뛰어도 아무렇지 않은 때도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매 작성시간26.06.16 진짜 큰일나.. 이젠 달리기도 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자리냉면 작성시간26.06.16 발목 번갈아가면서 나감 ㅠ ㅅㅂ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