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름이뭐예요 작성시간 26.06.15 그래야 카메라도 받고 차액도 뜯을 수 있으니까...? 금액 맞춰서 입금하면 돈 달라 할 명분이없잖아 거래취소 말고는
-
작성자쟈지뤼셰 작성시간 26.06.15 아 그래서 중고거래 저번에 할 때 하나는 안 사겠다고 그 차액은 혹시 현금으로 동봉해서 같이 보내주면 안되냐 한거구나...왜 걍 계좌로 달라안하지? 싶었는데
-
작성자메리메리뿡뿡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직거래..
-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 26.06.16 ㅁㅊ 당할뻔
-
작성자제린 작성시간 26.06.16 세상에.. 직거래가 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