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힌 선관위…“출근 빨라 힘드니 사전투표 시작 늦추자” 제안 작성자죠캎쎄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신놔간선비 작성시간26.06.15 이새기등 진짜 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5 엥;; 야간근무하는 직종은 뭐가됨; 수사팀은 암검진까지받아가며 교대근무하는데. 일시적으로 그거 하나하는거로 참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15 미친놈들 아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작좀 작성시간26.06.15 진짜 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이최고야! 작성시간26.06.15 지방직들 투표소 차리러 새벽 4시에 오던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15 미친놈들 하기싫음 때려쳐 새끼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작성시간26.06.15 토표사무원들 일찍 오라고 하면서 자기들만 나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유호 작성시간26.06.15 무능하고 안일하다 생각했는데ㅋㅋ 참정권보다 편의가 먼저라 그랬나 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인친칠라행정기계 작성시간26.06.15 밤새가며 일하는 사람들은 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살구 작성시간26.06.15 와 진짜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가지소원봐주세요 작성시간26.06.15 그래 그럼 뭐 밤열두시까지 운영하셈; 존나웃겨진짜 나는 매일 4시출근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드파파야블랙티 작성시간26.06.15 누가보면 매일 그렇게 출근하는지 알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lwlrma-fullmoon 작성시간26.06.15 1년 내도록 새벽출근하는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렏츠고!ㅎㅎ;; 작성시간26.06.15 쟤네는 뭐하는 애들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5 누가보면 투표 맨날하는줄알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뱀닭죽 작성시간26.06.15 선관위 터질 게 터졌다는 분위기라던데 도대체 그동안 일을 어떻게 한 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6.15 걍 다 자르고 새 인력으로 다시 뽑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챠 작성시간26.06.16 지랄하소서 ㅠㅠ 먄날투표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