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8.15 광복절날 우리나라 선수한테 침 뱉은 일본놈 제대로 예절교육해주기 (ffc 격투기)

작성자내누날|작성시간26.06.15|조회수2,515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고립


https://youtu.be/ATxgRjgkOKo?feature=shared

영상은 짤 밑에 있음
ufc비슷한 격투시합이더라 제목 어그로 끌고싶은데 한계임ㅎ


24년 8월 15일 기자회견
공교롭게도 광복절에

좌 한국 우 조뽄

저때영상보니까 들어오면서부터 조뽄색기들 개시끄럽고 싸가지없음





근데 일본선수가 갑자기 침뱉고 한대 침
개싸가지;

바로 반격하는 한국선수



분위기 살벌;





일단 기자회견 해야되니까 다시 불러모음




조뽄 또 허세부림


바로 로우킥한대 갈겨줌





결국 정리하고 멀찍이서 인터뷰 진행

일본놈은 또 즈그같은말 시전했고
한국 박현빈 선수: 동방예의지국에서 이런행동은 아니지않나, 맛보기로 싸대기 때려줬는데 시합에서 주먹으로 보여주겠다

대충 이렇게 인터뷰함


침뱉는거 처음부터 바로나옴



시합결과 궁금하겠지?
약25초만에 이겼대요 한국선수가


경기영상

https://youtube.com/shorts/Q0nh8IpS7WU?feature=shared




끝! 은 아쉬워서
다른 것도 가져옴

김단비선수라는데 언제였는지는 모르겠음 뉴스기사 찾아봐도 안나오는데 일단 경기영상있어서 가져옴

https://youtube.com/shorts/R-q5bMoPdqY?feature=shared


예의도 없고 싸가지없는거 일본 종특인가



문제시 ㅌ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래도그래도 | 작성시간 26.06.15 저러고 유효타는 지만 처맞은게 웃참포인트
  • 작성자지코바닭발추가 | 작성시간 26.06.15 가진게 없네~ 싸가지도 실력도
  • 작성자hawwah | 작성시간 26.06.15 아 속시원해 김단비선수 ㅈㄴ멋있다
  • 작성자빙수향기 | 작성시간 26.06.15 김단비 선수 짱이다 ㅋㅋㅋㅋ 더 때렸으면 ㅠㅠ 일본인들 진짜 왜케 없어보이냐
  • 작성자당첨로또딩첨1등 | 작성시간 26.06.15 존나 쳐맞아야돼 저시불롬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