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이 독일보다 망나니인 이유

작성자내누날|작성시간26.06.15|조회수3,669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youtube.com/shorts/EOPgwkwBsYQ?si=EcdjDKVcDMzLsOMI


일제강점기 역사 왜곡·미화 및 일본 제국주의 문화 소비 금지를 위한 관련 법 개정에 관한 청원
(10월26일 종료)
현재 1,940명 4%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3EEBC5B6569D4B07E064B49691C1987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sythia | 작성시간 26.06.15 맞말이네 이미지 세탁을 잘하니까 가려져있지
    독일이 나치 빵 이런 거 파는 격이야..
    사실 저 사람보다 우리가 더 잘아야하는데 너무 현실이 씁쓸하다
  • 작성자보영내여자니까 | 작성시간 26.06.15 아 속시원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15 독일은 반성하는 시늉이라도 하지 조뽄은 그냥 존나 뻔빤하죠?오히려 피코하죠?
  • 작성자그저 남 일 | 작성시간 26.06.15 저거 전 세계인들이 봐야하는데 ㅋ
  • 작성자계유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 청원이 이미 끝낫네 에휴 일본왜여행가냐고ㅠㅠ진짜 일본소비만 안해도 걔네는 지금 행동하는거 싹바뀔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