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적령기.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생종려나무 작성시간26.06.15 제목 보고 바로 한국 답다고 생각했음 ㅋㅋㅋ 대입 취업 결혼 출산 내집마련 모든 걸 적령기 따져서 정병걸린 나라 다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장하겠네요 작성시간26.06.15 내가 지금까지 이룬 것이 물거품되더라도 다 저버리고 끝내고 싶으니까 죽는거지...자살에 대해 역설적으로 말한 건 좋지만 나이 먹고도 자살이 최선을 보일 만큼 절망적인 이들에게 죽음조차 허용하지 않는 느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의밤은당신의낮보다아름답다 작성시간26.06.15 이젠 하다하다 죽음까지 적령기를 두다니... 여러 방면으로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 작성시간26.06.15 그놈의 적령기 ; 고만하쇼 ; 자살은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딴식으로 말리진 마셈자살까지 몰린 사람에게 마지막 남은 선택까지 뺏어가는 미친 한국사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전1주오너 작성시간26.06.15 걍 살으라는 뜻인건 아는데 현실이 너무 참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로운고양이 작성시간26.06.15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산조각 작성시간26.06.15 의미부여가 과하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비 작성시간26.06.15 뭐 저 말이 그냥 잘살아보라는 말이어도 받아들이는건 독자나름이지 그렇게 딱 한방향으로만 읽히는 문장이 아니니까 이런저런 말도 나오는거 같어~ 그래도 책으로 다양한 의견 나누는게 얼마나 건강하고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춤추는 작은 땅콩 작성시간26.06.15 죽음조차 빨리 성과를 보이지 못했으면 실패한 거라는게 한국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이작가 작성시간26.06.15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owey! 작성시간26.06.15 무슨말인지는 알겠는데 죽음 조차도 적령기를 말하는게 너무 한국스럽다는 말이 더 와닿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적으로눈물없이 작성시간26.06.15 그냥 맘대로 하자 ㅠ 세상 너무 지겹다난 살아보긴 할건데 마음은 이미 수천번 죽었어노인되면 맘 변할 수도 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폼스아 작성시간26.06.15 이거마저 때가 있디니ㅠ 론 브라운님아 이게 무슨 험앗한 말씀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그시 작성시간26.06.15 저런것마저 때가있다니 솔직히 ㅂㄹ 도움 안되는 이야기인듯.. 30대까지는 그래도 뭐든 해보려고하다가 결국 무너지는 사람도 많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주5일9to4했으면 작성시간26.06.15 내 죽음 내가 알아서 할게. . . 이 통제강박이 만연한 한국사회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을주는여시 작성시간26.06.16 오 나는 위에까지 맞는것같다 라고 생각하면서 내려옴30초까지는 힘든일들 나쁜일들이 계속 몰려서 재기할생각하면서 살았는데30중되면서는 생각이 좀 바뀌긴함.. 툭하면 아! ㅈ되면 재기하지뭐^^ 뭐어처피 죽을 생각이였는데 걍대충살다 ㅈ되면 죽으면됨ㅋ 이렇게 사니까 걍 살아짐 아깝기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숔으웨이브 작성시간26.06.16 그넘의 적령기 지겹다지겨워 중장년 자살이 얼마나많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만두전골역 작성시간26.06.16 무섭다ㅠㅠ늙기싫다 나이들수록 살기가 더 힘들어진다는거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철토마토 작성시간26.06.16 엥 내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