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진로 어떻게 정하셨어요? 저는 언니가 점지해줌.. 작성자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나티 작성시간26.06.16 아 귀여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까마까하까 작성시간26.06.16 나도 언니랑 같은 학교 같은 과 감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휴시나 작성시간26.06.16 내동생도 나랑 같은거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cky bitch 작성시간26.06.16 고3때 전혀다른 전공 고민중이었는데 언니가 너 그냥 이거해 해서 지금 직업하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사이다아이스티 작성시간26.06.16 나도 동생 학과랑 직업 정해줌. 동생이 만족한다고 해서 넘 다행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