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우리나라 분위기 ㄷㄷㄷㄷ.gif 작성자완두콩스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가지소원봐주세요 작성시간26.06.15 박지성골은 진짜....슬로모션같았음 트래핑왼발오른발이었나 퉁퉁퉁팍 들어간거라 진짜...진짜최고..아직도선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슷후시 작성시간26.06.15 진짜 온 동네가 쩌렁쩌렁 울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립다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宮侑 작성시간26.06.15 아직도 기억남..동네 삼거리 모서리에 약국 있었는데 약국에 스크린 걸어놓고 온동네 사람들 드르륵칵 의자 끌고나와서 봤었음...여름밤 열기 아직도 생각남..모르는 아주머니가 내 뺨에 뽀뽀했었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민트맛 작성시간26.06.15 진짜 존잼이었다... 초딩이었는데도 개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현상 작성시간26.06.15 와 임시공휴일 ㅋㅋ 대박이었다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5 와 임시공휴일? 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슈 작성시간26.06.15 배달거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5 우리아파트 복도식이어서 저때는 다들 현관문 열어놓고 살던 때였는데 골 넣으면 진심 동네가 떠나가라 소리 들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15 ㄹㅇ 군체 좀비떼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디리릭 작성시간26.06.15 저때 초딩 저학년때라 동네 아파트랑 교회 벽에 빔쏴서 동네사람들 다같이 본건 기억나는데 내용은 기억이 안나 걍 다 같이 좋아하고 친구들이랑 킥보드만 ㅈㄴ탐 ㅠㅠㅋㅋㅋ저때 10대 중후반 20대였으면 얼마나 잼났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라라 작성시간26.06.15 마자 골넣을때마다 아파트 무너지는줄 초딩이었는데 학원에서도 티비로 다같이보고그랬어 진짜 전국민이 떠들썩했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lishake 작성시간26.06.15 아파트 흔들렸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로과자맛있음 작성시간26.06.15 진짜 저때여파로 2002 / 2006 / 2010 ? 까지는 골넣으면 아파트에서 아아악 !! 이런소리한번씩났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팅커벨체 작성시간26.06.15 와 맞아ㅋㅋㅋㅋ 추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굳이내가 작성시간26.06.15 엄마가 닭삶아줘서 먹었던것까지 기억이 생생해 존잼이었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로릴랄라루루 작성시간26.06.15 초딩이었는데 붉은악마티입고 등교하고 학교끝나고 다같이 우르르 친구집가서 봄 친구아버지가 짜장면 시켜주셨던 기억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작성시간26.06.15 복도식 아파트고 여름이라 다 문열어놓고 골 넣으면 다같이 복도로 뛰쳐나와서 대~한민국 외치고 재밌었다 진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첨로또딩첨1등 작성시간26.06.15 진짜 미쳤었딬ㅋㅋㅋㅋ 공원에 스크린 설치해서 다같이 봤다고 ㅠ 엄빠들도 다 거기서 모임하고 애들끼리 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단법석 작성시간26.06.16 개존잼이었음 다같이 미쳐서 응원하고 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