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강아지에게 치즈를 뺏겨 서러운 아이

작성자뿌치뿌치래빗|작성시간26.06.15|조회수4,759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과파이귤 | 작성시간 26.06.15 아마 강아지가 형인가보다 ㅋㅋ. 우는건 안쓰럽지만 음식안가리고 바로 잘 먹게되고 행동 민첩해지는 장점도 있어 ㅠㅠ ㅋ
  • 작성자파인애플파워 | 작성시간 26.06.15 민-하
  • 작성자정과장 | 작성시간 26.06.15 너무웃곀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자벨 마랑 | 작성시간 26.06.16 아이고ㅋㅋㅋ 애기 착하다 강아지 때릴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봤는데 건드리지도 못하고 서러워 죽네ㅜㅜ 엄빠가 치즈 하나 더 꺼내줬길..
  • 작성자번지며 차오를래 | 작성시간 26.06.17 웃곀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