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내일 서울 낮 33도 '불볕더위'…경기북부 오존 '매우 나쁨'

작성자맥커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1,019 목록 댓글 3

출처: https://www.news1.kr/society/environment/6197010

 

 

 

(세종=뉴스1) 황덕현 기후환경전문기자 = 화요일인 1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최고 33도까지 치솟으며 한여름에 가까운 더위가 나타나겠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체감온도도 31도 안팎까지 오르겠다. 경기 북부는 오존 농도가 '매우 나쁨' 수준까지 치솟을 전망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ttps:/cafe.daum.net/subdued20club | 작성시간 26.06.15 시작인가? 그제까지 좋았는데 어제부터 늑힘이 이상함ㅜ
  • 작성자비밀의늪 | 작성시간 26.06.15 오 큰일났다~
  • 작성자건강하게! | 작성시간 26.06.15 양산 가지고 다녀야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