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형의 결혼식에 간 핀란드 사람 작성자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15 이형이랑 핀란드 사우나하는데 속마응 이야기한다고 카몌라 돌리라더니 한국말로 속풀이하더라 아니구독자가 한국인인데 한국말로하면 다알아듣지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뽀 작성시간26.06.15 나는 형이 더 뭔가 억양같은게 찐 한국인느낌이더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껄껄깔깔낄낄 작성시간26.06.15 레오보다 더 잘하는거 같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쫌시원 작성시간26.06.15 헐....한국에서 자란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15 태어난지 100일만에 한굳왓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쫌시원 작성시간26.06.15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아하 어쩐지 찐중찐이더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십오키로 작성시간26.06.15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켄드릭알파카 작성시간26.06.15 레오는 신기하게 형보다 더 한국에 오래있었을텐데 가끔 외국인느낌이 있다면 형은 걍 한국인이 아니면 말이 안되는 의성의태어추임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말이맞다 작성시간26.06.15 ai로 만든거같앜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윗해 작성시간26.06.15 형이랑 같이 나오는거보면 형이 진짜 한국인같던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