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학교에서 월드컵(체코전) 보는 학생들 반응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5|조회수5,75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704022더쿠 - 학교에서 월드컵(체코전) 보는 학생들 반응 ㅋㅋㅋㅋㅋㅋ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theqoo.nethttps://www.youtube.com/shorts/kUn0Qdh8Yzohttps://www.youtube.com/shorts/IZn3IsSqRc4https://www.youtube.com/shorts/qxRtjKI63jY월드컵은 학교에서 보는게 진짜 꿀잼이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롱이타는 해피엄마 | 작성시간 26.06.15 역전골 났을때 점심시간이었는데 태극기 목에걸고 복도 왕복 뛰어다님ㅋㅋㅋㅋ 그거보고 이번주 금욜도 어쩔수 없겠다 싶더라 작성자Sosofk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예전에 아침일찍 등교해서 봤는데 ㅋㅋㅋㅋ 작성자띠디디디도 | 작성시간 26.06.15 귀엽다 ㅋㅋㅋ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15 진짜저럼ㅋㅋ ㄱㅇㅇ 작성자이샹해씌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추억으로 남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