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학교에서 월드컵(체코전) 보는 학생들 반응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5|조회수5,751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704022





https://www.youtube.com/shorts/kUn0Qdh8Yzo





https://www.youtube.com/shorts/IZn3IsSqRc4





https://www.youtube.com/shorts/qxRtjKI63jY



월드컵은 학교에서 보는게 진짜 꿀잼이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롱이타는 해피엄마 | 작성시간 26.06.15 역전골 났을때 점심시간이었는데 태극기 목에걸고 복도 왕복 뛰어다님ㅋㅋㅋㅋ 그거보고 이번주 금욜도 어쩔수 없겠다 싶더라
  • 작성자Sosofk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예전에 아침일찍 등교해서 봤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띠디디디도 | 작성시간 26.06.15 귀엽다 ㅋㅋㅋ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15 진짜저럼ㅋㅋ ㄱㅇㅇ
  • 작성자이샹해씌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추억으로 남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