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세후 45억 로또되면 직시들 퇴사혀 안혀

작성자비시원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152 목록 댓글 530

아니 저번주 로또 당첨금 45억이래..ㅅㅂ 나였어야하는데ㅠ
난 좀만 더 다니다가 퇴사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뇌에 스트레스 주지않기 | 작성시간 26.06.17 개편하게다님
  • 작성자힉힉곰오리 |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함
    그돈이있는데 하루종일 회사에 묶여서 월급받는 그 가치 이상의 경험을 매일매일 할텐데
  • 작성자장마철첨벙첨벙 | 작성시간 26.06.18 흠 안할거같아 지금 개꿀이라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 작성시간 26.06.19 물경력 몸편한 곳으로 이직함 여긴절대안다님
  • 작성자겨울꽃 | 작성시간 26.06.20 난 퇴사..!! 나태해질까봐 회사 다니는건데 그 나태함을 돈으로 해결하고 갓생 살아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