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번주 로또 당첨금 45억이래..ㅅㅂ 나였어야하는데ㅠ
난 좀만 더 다니다가 퇴사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뇌에 스트레스 주지않기 작성시간 26.06.17 개편하게다님
-
작성자힉힉곰오리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함
그돈이있는데 하루종일 회사에 묶여서 월급받는 그 가치 이상의 경험을 매일매일 할텐데 -
작성자장마철첨벙첨벙 작성시간 26.06.18 흠 안할거같아 지금 개꿀이라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작성시간 26.06.19 물경력 몸편한 곳으로 이직함 여긴절대안다님
-
작성자겨울꽃 작성시간 26.06.20 난 퇴사..!! 나태해질까봐 회사 다니는건데 그 나태함을 돈으로 해결하고 갓생 살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