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761580
↓https://www.youtube.com/watch?v=bcyTnCMU26I
보면서 나도 눈물 나옴 ㅠㅠㅠ
우리한텐 그냥 일상의 여행이 최홍만한테는 저런 감정이 느껴지다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여시 작성시간 26.06.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
작성자지에스 라떼 처돌이 작성시간 26.06.15 비행기부터가 힘들겠네ㅠㅠ 비즈니스석도 작으려나?
-
답댓글 작성자빌딩숲을 뚫고 작성시간 26.06.15 비즈니스도 앞에 무릎닿으려하더라 ㅜ
-
작성자High Skool 작성시간 26.06.15 가끔 방송에서 보면 여리고 감수성 대박이던데 살면서 상처 많이 받았을듯..
-
작성자샤워도우 작성시간 26.06.15 아 근데 진심 힘들것같아 어딜가든 눈에띄니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네덜란드라도 가라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