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언 "유시민 홍보에 盧재단 동원"…유 "고문 해촉 요청"(종합) 작성자알랑가몰라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니가성곤 작성시간26.06.15 쿼터카카 편지 다읽어봄~ 재단 대응에 문제있었다는거 노건호씨도 곽의원에게 공감하는거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쿼터카카 작성시간26.06.16 니가성곤 편지내용에서 유족 입장이 다르다는 걸 우회하고 돌려돌려 말한 내용이라고 말해주고 싶었는데 여시가 탈퇴해버렸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찹쌸약과 작성시간26.06.16 여시 의견 나눠줘서 고맙고 한마디 한마디 전부 진심으로 동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르메스븨아피 작성시간26.06.15 조사들어가보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윤 작성시간26.06.15 와우...유시민이 뭐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작성시간26.06.15 당분간? 그냥 꺼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작성시간26.06.15 와 여시에도 문조털래유 개많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을왜그렇게떠 작성시간26.06.15 여시에 개많아 ㅋㅋㅋㅋ ㅉㅃ에서 지들끼리 몰려있다가 우르르오잖아 그리고 자게에서 헛소리하고 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시간26.06.16 눈을왜그렇게떠 ㄹㅇ 진짜 티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시아냥 작성시간26.06.15 진짜 충격이고 실망임.. 노무현 대통령님 오랫동안 조롱받을 땐 가만있더니 유시민 공격받으니 여기저기서 난리네ㅋ 성역은 없어 현실 좀 직시해라.. 이번 기회에 재단 후원금 어떻게 쓰였고 세무조사 탈탈 털어봤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